Visual Studio 2017 런칭 기념 세미나(판교)를 진행하였습니다.
Visual Studio 2017이 3월 8일 (현지시각 3월 7일) 정식 릴리즈되었습니다. 그것을 기념하여 전세계에서 100개 이상의 로컬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저도 본사의 발표 자료를 공유 받아 판교에서 작은 세미나를 하였습니다.
전세계 100개 이상의 로컬이벤트.
그 중 두 개는 판교와 부산에서 열렸습니다.
제가 준비한 이벤트는 이제 완료(Completed)라고 표시되었네요. 온오프믹스를 통해 참석자 모집을 했었는데요. 50분 정원에 27분 정도 신청을 주셨고, 그 중 열 다섯분 정도 참석해 주셨습니다. 참석해 주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제 데모를 보고 가셨으니, 바로 직장에서 가장 Visual Studio 2017 잘 쓰시는 분이 되셨으리라 믿습니다.
(발표 준비중인 제 모습입니다. 사진 촬영해주신 퓨처시스템 이재민님 감사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에서 급하게 보내주신 Visual Studio 로고 스티커도 나눠드렸고, 이렇게 판교에서 로컬이벤트는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함께 세미나를 준비하여 Xamarin 관련 부분을 발표해 주셨던 DesignMe 이종인 대표님 감사합니다.
장소를 제공해 주신,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의 7층 경기콘텐츠랩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그런데 세미나장의 겉보기 등급에 비해, 빔프로젝터 성능이 너무 좋지 않았습니다. 빔프로젝터만 좀 더 투자하면 좋은 세미나장으로 거듭나겠습니다.